LG 트윈스,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과 ‘전설의 롤렉스’ 시계

LG 트윈스,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과 ‘전설의 롤렉스’ 시계

LG 트윈스의 역사적인 우승

LG 트윈스가 2023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야구 팬들을 환호하게 했습니다. 이번 우승은 1990년과 1994년에 이어 세 번째 우승으로,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MVP로 선정된 오지환 선수가 ‘전설의 롤렉스 시계’를 받게 되어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전설의 롤렉스 시계’

‘전설의 시계’는 LG 그룹의 고(故) 구본무 선대 회장이 생전에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 MVP에게 선물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계는 롤렉스의 고급하고 클래식한 데이데이트 모델로, 선대 회장의 소중한 유품이자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 MVP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사진=스포TVNEWs

 

오지환 선수의 겸손한 태도

오지환 선수는 이 시계를 받게 되면서도 겸손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는 “MVP에게 준다고 하면 받겠지만, 내가 차기는 부담스럽다. 선대 회장님 유품이기도 하다. 일단 구광모 회장님께 드리고, 더 좋은 선물을 받고 싶다. 롤렉스 시계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전시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LG 트윈스의 의미 있는 우승

LG 트윈스의 이번 우승은 그들에게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LG 계열사들은 이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입니다. LG 전자, 생활건강, 유플러스 등의 주요 계열사들은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야구를 넘어선 LG 트윈스의 우승

LG 트윈스의 2023 한국시리즈 우승은 야구 경기에서의 승리를 넘어서 LG 그룹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야구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LG 트윈스는 팬들에게 더 큰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up to 50% off

메가 뷰티 제품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또는 알리 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This post is part of Ali Affiliate activities, and a certain amount of commission is received accordingly.>